top of page
  • 작성자 사진SPAKOREA

🏖 개인 수영장 시대가 왔어요! 🌕

🌕 🏠 🏡 안녕하세요 스파코리아입니다. 장기로 접어든 펜데믹 상황에서 외출 없이 집에만 있기가 참 어렵습니다. 하지만 집에 수영장이 있다면 어떨까요? 가족들과 따듯한 스파를 즐기거나 혹은 활동적으로 수영을 하는 일상을 상상해보세요. 수영장을 택배처럼 받아볼 수 있는 간편함. 스윔 제트를 설치해 수영장 안에서 제자리 수영도 즐기며, 단 하루만에 설치하고 마음껏 수영장을 누려보세요.




이렇게 배송받은 수영장을 원하는 장소에 내리고 바로 설치합니다. 수도 연결 및 간단한 전기 작업 후 제트스윔 기능이 포함된 여과기를 설치해주고, 주변을 데크나 벽돌, 대리석 등으로 마감합니다.



마감이 끝난 수영장 모습입니다. 간단한 설치로 하루만에 사용할 수 있고, 수온 조절을 통해 겨울에도 따듯하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윔제트를 설치하여 제자리에서 수영할 수 있습니다. 물이 나오는 방향을 마주보고 제자리에서 계속 수영을 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 몸 전체 운동으로 수영만한게 없을정도로 많은 분들이 실내 수영장을 찾지만, 장기화된 펜데믹으로 인한 실내 수영장 폐쇄 등의 이유로 오랫동안 운동을 쉬게되었다는 분들도 많습니다. 더불어, 서양에서는 오래전부터 대중화된 주택 수영장을 우리나라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제작 후 바로 직배송, 도착 하루만에 설치 완료가 가능합니다. 앞으로는 아래와 같은 수영장 있는 주택이 점차 증가할 것 입니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우리집 수영장, 하루의 피로를 풀고 릴렉스할 수 있는 주택 수영장. 레저스포츠시설 30년 기획, 설계, 시공, 운영 경력의 노하우로 완성된 스파코리아 포터블 수영장은 시멘트와 타일로 마감된 수영장과는 다른 내구성과 편리한 유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포터블 수영장 모델을 구경해보세요! 2020년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문의 사항은 아래 번호로 전화나, 웹사이트 문의 양식을 제출하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화로 견적 상담 하기 010.5099.6493 🌐 스파코리아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spakorea2014


조회수 71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