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SPAKOREA

주문하고 배송받는 수영장

안녕하세요 스파코리아입니다. 코로나19의 빠른 잠식과 일상 회복을 기원합니다. 오늘은 🏡 →👍 수영장을 완제품처럼 편리하게 주문하고 집으로 배송받기!🏖 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 →👍 수영장을 완제품처럼 편리하게 주문하고 집으로 배송받기! 🏖 말 그대로 스파코리아에서 오랫동안 사용해온 수영장 자재 아쿠아월로 조립한 맞춤 수영장을 완성된 모습 그대로 집에 배송받는 것인데요. 이달 초, 마무리한 거제도 현장에 설치된 수영장의 제작부터 운송 및 완성까지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철 구조제를 사용해 원하는 모양의 수영장으로 틀을 만들어줍니다.

개인 수영장을 문의하실때는 수영장을 놓고싶은 장소의 면적을, 가로X세로(mm)로 알려주시면 저희가 간단한 스케치를 그려 보여드리면서 상담이 진행됩니다.


틀을 완성한 뒤에는 가장 중요한 수영장 벽체를 아쿠아월로 둘러 고정시켜줍니다.

아쿠아월은 유연성이 있어 곡선을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죠. 기존의 각진 네모 수영장을 떠나 고급스러운 곡선 수영장 제작이 가능한 스파코리아입니다. 아쿠아월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월 자세히 알아보기🔍



바닥은 경량판넬을 깔고 전체 구조체 마감을 해줍니다.

바닥에 판넬을 깔아주고 구조체 마감을 전체적으로 한 뒤 이대로 배달합니다.

현장에 도착 한 뒤 설치하면서 바닥 코팅이 진행됩니다.

운송을 위해 완성된 수영장을 대형 트레일러에 옮겨줍니다.

도착지까지 안전하게 배송합니다.


매립형인 경우에는 바닥을 파서 수영장을 넣은 뒤 추가로 주문하신 데크로 주변을 마감합니다.

워터파크나 넓은 면적의 수영장 공사는 현장에서 직접 수영장을 제작하지만, 펜션이나 개인주택은 소음과 먼지 등으로 설치가 망설여지기 마련입니다. 또한 업체에서도 소형 수영장 제작을 위해 여러명의 작업자가 투입되면 공사비가 비싸질 수 밖에 없죠. 하지만 내가 주문한 디자인의 수영장을 업체가 공장에서 제작해 완성형 수영장으로 설치장소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라면 다방면으로 비용도 절감되고 불필요한 수고로움도 덜어줍니다.


마감까지 마친 수영장의 모습. 수중조명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이제는 소형 수영장을 큰 돈 들이지 않고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불필요한 공사비 발생 없이, 소음도 줄었습니다. 편하게 문의하시고 간단하게 배송받으세요. 📮수영장 문의 양식 제출하고 전화상담 받기

조회수 77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